메뉴 건너뛰기

온수교회

선교

7. G.P (김병선. 홍은희) 선교사님

onsooch 2018.12.01 18:38 조회 수 : 33

김병선. 홍은희 선교사님 첨부파일입니다. 2018년 11월2일

1. 감사한 일들

남부 수마트라의 27개 미전도종족 가운데 사역이 진행되도록 사역자와 후원자들을 세워주심에 감사합니다. 아울러 이들 미전도종족 가운데 개종자들이 생기게 하시는 것에 감사합니다.

 

2. 단기 기도제목들

현재 Bunga Mas에 건축 중인 Kikim종족 사역자의 집이 순탄하게 마무리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가 소속된 GP선교회가 구조 조정으로 20191월부터 한국과 미주 그리고 브라질로 본부가 분리 독립하게 됩니다. 새로운 헌장과 각국 본부별로 운영규칙이 새로 만들어지고, 새로운 대표들이 세워집니다. 이 과정을 통해 더 많은 열매를 맺는 선교단체로 발전하도록 기도해주세요.

2018114-9일에 단중에님의 에벤에셀신학교에서 장경두 목사님께서 느헤미야서를 집중적으로 강의로 하시는데, 86세이신 장 목사님과 통역하는 제가 체력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제가 1120일에 세브란스 병원에서 전립선암 조직검사를 받는데, 정확한 검사와 조치로 온전한 건강을 유지하도록 기도해주세요.

남부 수마트라의 미전도종족 사역을 위해 사역할 헌신된 일꾼들이 찾아지고, 이들을 후원할 교회와 개인들이 생기도록 기도해주세요. 201811월 현재, Lintang종족과 Ranau종족에서 사역할 사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사역중인 종족사역자마다 용기와 능력 있는 전도를 하게 하시고, 구원받는 사람들이 계속 생기도록 기도해주세요.

2019122-25일에 남부수마트라의 미전도종족사역자 수련회를 준비하는 중에 있습니다. 양춘호 목사님(올네이션스교회)과 인도네시아에서 동역하는 선교사들, 인도네시아인 교단 총회장들이 강사로 섬기게 됩니다.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더 분명히 발견하고, 헌신도가 더해지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 장기 기도제목

현재 29명의 미전도종족 사역자가 27개 종족에 세워져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들 모두의 신변을 주님께서 지켜주시고, 이들 모두가 복음전도를 위해 용기 있고, 지혜롭게 사역을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오간종족3명의 부인들과 무시 반유 아신 종족8명의 젊은이들이 교회에 나오도록 인도해 주셨는데, 이 개종자들을 보호해 주시고, 이들의 신앙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매 학기마다 단중에님에 있는 에벤에셀신학교에서 선교의 성경적 기초: 선교신학을 강의하는데 강의를 듣는 신학생들이 세계 모든 종족들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분명히 깨닫고, 순수하게 헌신하게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각처에서 설교와 강의로 전하는 메시지에 성령의 인도/주도하심이 있어서 하나님 나라의 도래에 큰 영향이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가 전도할 때 만나는 영혼들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구원받는 사람들이 생기는 역사를 자주 볼 수 있게 해주시기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아직 그리스도인 신자가 없는 미전도종족들에게 헌신된 일꾼들을 세워주시고 그들을 후원할 후원자들을 붙여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위로